상단 배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회공헌

사회공헌

게시판 상세
제목 아이엘사이언스, 성남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에 쌀 1000kg 기부

코로나19와 추위로 어려운 홀몸 어르신 위한 쌀 기부로 지역사회 공헌 앞장서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29일 성남시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에 쌀 1000kg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추운 겨울,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10kg 햅쌀 100포대를 전달해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2018년에도 동일한 기관에 쌀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또, 올 초에는 성남시에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는 성금 2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공헌에 힘써왔다.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코로나와 추위의 이중고로 힘들게 생활하는 이웃에게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 아이엘사이언스 측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그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보은하는 마음으로 쌀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취약계층을 돕는 활동에 꾸준히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성근 대표는 회사를 창업한 지난 2008년부터 모교인 가천대에 장학금 기부를 비롯해, 베트남 취약계층 여성 자립을 위한 송아지 기부, 길병원에 코로나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기부 등 선행을 이어오며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첨부파일 38114_40969_423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카카오채널
  • 인스타그램
스크롤-업!
스크롤-다운!